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클래시오브클랜 11홀, 10홀 클랜전에서 파괴전차를 사용해서 공격하는 동영상들을 가져와보았습니다. 12홀에서 생산이 가능한 시즈머신은 10홀부터 지원을 받아서 쓸 수 있습니다. 시즈머신은 지상 형태의 '파괴전차'와 공중 형태의 '전투비행선'이 존재하는데 본문은 파괴전차에 대한 내용이니 참고해주세요.



11홀의 시즈 머신 완파입니다.

레고벽은 유리 꺠부수듯이 한 방에 부숴버리네요.

홀까지 가기 전에 인페르노의 공격에 부숴졌지만 이미 방어 타워들의 공격을 대부분 받아내고 제 역할을 한 듯해요.

마녀는 너프 때문에 해골 수가 줄어들은 모습이군요.

그래도 쉽게 완파해냅니다.




10홀 분께서 파괴전차를 지원받고 10홀을 상대로 공격한 리플레이에요.

방어자의 벽이 약한 탓도 있겠지만 시즈 머신의 효율이 너무 좋아보이네요.

월브레이커와 점핑 스펠을 얼마나 아끼게 해주는 건지..







마지막은 11홀 준풀방을 상대로 파괴전차를 시도하는 동영상입니다.

역시 방어 타워와 벽이 강하니 두번째 벽을 못 넘고 부숴지네요..ㅎㅎ

아쉽게 2별로 끝나는군요.

11레벨, 12레벨 벽을 상대로는 시즈 머신이 두 방을 쳐야 부숴지는 것 같아요.

11레벨 벽은 3렙 시즈 머신 기준으로 공격 한 번에 아슬아슬하게 피가 남더라구요..^^


2018/06/12 - 클래시오브클랜(coc) 일렉트로 드래곤 클랜전 동영상


2018/06/12 - 클래시오브클랜(coc) 새로 생긴 배치 복사 기능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