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라벌 완파입니다.

11홀에서는 상대의 아처퀸을 잡기 위해 해골 스펠 2개를 자주 활용합니다.

동영상에서는 처음 클랜성 유닛을 잡을 때 상대의 아처퀸까지 잡아서 해골 스펠이 잘 사용되지는 못 했네요.




두번째 11홀 라벌 완파.

이번에는 해골 스펠이 아처퀸을 잡기 위해 잘 사용되었네요.

아처퀸이 살아남으면 벌룬들이 학살당한다고 보면 됩니다.

상당히 어려운 배치인데 공격자가 유닛을 잘 뿌린 것 같아요.






요즘 유행하는 자볼마입니다.

대칭형 배치에 자볼마가 꽤 많이 사용되는 것 같더라구요.

예전에 유행하던 골볼마랑 투입 방식은 거의 같습니다.

양 끝에 마녀와 볼러를 뿌리고 중앙으로 나머지 병력과 영웅들을 진입시키는 조합입니다.




많은 11홀 분들께서 애용하는 퀸힐자볼마입니다.

동영상에서는 퀸워크가 상당히 잘 들어갔네요.

퀸힐으로 많은 방어타워를 부숴준 덕분에 수월하게 완파하는 모습입니다.





퀸힐볼마입니다.

상당히 독특하게 투입하네요.

퀸워크를 거치지 않고 베이비드래곤으로 약간의 길정리만 한 뒤에 본병력이 투입되는군요.

이런 방식의 장점은 분노 스펠을 퀸힐에 쓰지 않고 본병력에 사용함으로써 스펠 효율을 더 보강시킨다는 점에 있는 것 같습니다.




자힐볼호.

9홀에서 자주 사용되는 완파 조합인 자힐볼호는 요즘 11홀에서도 가끔 사용되는 것 같아요.

호그 외의 지상군으로 상당한 이득을 본 후 측면의 방어타워들을 호그로 모두 정리하네요.

그리고 호그는 힐 타이밍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동영상을 보면 힐을 마구잡이로 사용하기보다는 힐량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타이밍에 뿌려주는군요.


2018/05/20 - 클래시오브클랜 coc 11홀 배치(클랜전)


2018/05/13 - 클래시오브클랜 coc 11홀 볼라벌 완파 동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