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coc 볼러 완파 공략


볼러가 중심이 되는 조합 완파 동영상으로 추려와보았습니다.

조만간 클래시오브클랜 업데이트를 통해서 볼러 너프가 될텐데 지금까지 11홀 주력 유닛이었던 볼러의 입지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처음 퀸힐로 벽을 부수고 베이비드래곤으로 약간의 길정리가 이루어지더니 그 틈으로 파고 들어간 볼러와 마녀들이 파죽지세로 부수고 나가네요.

힐러 덕분에 체력까지 보충이 되어서 무적에 가까운 모습.

점핑 스펠은 세레모니용으로 쓰네요.




골볼마에 힐러를 더한 조합입니다.

중앙 진출에 성공한 병력과 아랫쪽에서 살아남은 볼러와 마녀까지 합세해서 완파에 성공하네요.

아처퀸이 후반부에서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마녀의 뒷심으로 마지막 방어 타워들을 처리할 화력이 유지되는군요.






자힐볼마 조합.

힐러를 6개 가져가서 각각 양쪽의 볼러, 중앙의 자이언트에 힐을 해주는 조합입니다.

대칭 배치일수록 이런 전략이 잘 먹히는 것 같네요.

조금 아슬아슬했지만 완파에 성공합니다.




퀸힐자볼마 조합.

마녀는 전혀 넣지 않고 힐러 만으로 뒷심을 부충해주네요.

일부의 볼러들을 이용해서 3시 쪽 대포와 건물들을 정리하여 중앙 유닛들이 새지 않도록 정리하는 모습이 핵심인 듯해요.

중앙에 잘 뭉쳐서 들어간 볼러들이 힐러 덕분에 오래 살아남아서 방어 타워들을 정리합니다.


2018/06/06 - 클래시오브클랜 coc 11홀 완파 동영상 모음(라벌, 자힐볼호, 자볼마 등)


2018/05/20 - 클래시오브클랜 coc 11홀 배치(클랜전)


2018/05/13 - 클래시오브클랜 coc 11홀 볼라벌 완파 동영상


2018/06/08 - 클래시오브클랜 coc 6월 업데이트 신규유닛 일렉트로 드래곤(Electro Dragon)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