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이번에 일렉트로 드래곤이 업데이트되면서 11홀부터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11홀의 훈련소는 13레벨까지 업그레이드가 풀렸어요.

개발자의 인터뷰로는 7홀 때 드래곤을 쓰던 느낌을 다시 한 번 느낄 것이라고 하였는데 직접 보도록 해요.

클랜원 분의 리플레이를 촬영해보았습니다.




바바리안킹, 아처퀸으로 대공포 하나부터 제거하고 일렉트로 드래곤을 투입하는 모습.

지원은 8레벨 벌룬 7마리.

체인 라이트닝으로 여러 방타를 한 번에 공격하는데 상당히 세보이는군요.

하지만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상당히 느리네요.

페카를 공중으로 옮긴 느낌이랄까요..?

출시되기 전에 밸런스 문제를 우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일단은 그리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아슬아슬하게 한 마리가 살아남아서 완파에 성공하는군요.






1별 공격 실패 동영상이지만 촬영해봤어요.

공격자 분이 일렉트로 드래곤을 맛보기로 처음 썼기 때문에 미숙한 상태라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는 11홀 풀업 방타에 가깝고 홀 또한 12홀의 기가 테슬라를 갖춘 상태라 드래곤들이 그다지 활약하지 못했네요.


일렉트로 드래곤이 중앙에서 밑으로 몰린 점도 공격 실패의 요인인 것으로 보여요.

그리고 공중 모드의 해골 함정들이 꽤나 큰 억제 역할을 하는군요.

공격 속도가 가뜩이나 느린 일렉트로 드래곤들이 해골들을 상대하느라 방어타워를 부수지 못하는 모습.

결국 아쉽게 1별로 공격이 끝납니다.

해골 함정을 감안하더라도 드래곤들이 중앙에 모두 진출했다면 완파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11홀 단계에서는 잘 모르겠네요.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동영상의 일렉트로 드래곤은 11홀 기준 만렙인 2레벨이고 12홀에서 3레벨으로 업그레이드된 일렉트로 드래곤과 시즈 머신까지 합하면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