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이번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의 6월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광부가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광부:

  • 이동 속도가 250에서 400으로 증가합니다. 

  • 광부가 땅속/밖으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1.2초에서 0.6초로 감소합니다. 



이동 속도의 대폭 상향, 모습을 감추고 보이는데 필요한 시간이 절반으로 감소.

지난 업데이트에서 인구수가 6으로 너프되면서 입지가 사라졌던 광부가 이번에 상당한 버프를 받았어요.

이제 다시 광부를 클랜전에서 보게 되리라 기대됩니다.


먼저 가벼운 파밍 동영상으로 보도록 할까요?

광부 파밍 리플레이를 찍어보았습니다.



맛보기로 퀸힐과 3렙 광부의 9홀 빈집털이.

광부의 모습을 감추는 딜레이가 줄어들었다는게 눈으로 봐도 체감이 잘 되네요.

그로 인해 공격 또한 더 빨라졌고 방어 타워에 입는 피해 또한 한 대는 더 줄어든 것 같아요.

이동 속도 또한 빨라져서 정리하는 시간까지 대폭 줄었습니다.






마찬가지로 3레벨 광부지만 영웅 레벨이 11홀 기준 만렙에서 찍어본 영상입니다.

퀸힐로 정리 후 바바리안킹 + 지원 볼러의 투입, 퀸힐로 깎고 남은 귀퉁이에 광부 투입.

광부는 퀸힐과 같이 쓰면 훨씬 강한 것 같아요:)


그리고 밑은 5레벨 광부로 10홀을 상대한 친선전 동영상들입니다.





일단은 동급의 11홀 또는 12홀을 상대해봐야 정확히 알겠지만 이렇게 봐도 상향이 꽤 되었다는게 느껴지네요.

클랜전에서 본격적으로 쓸 기회가 오면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06/13 - 클래시오브클랜 coc 시즈 머신 동영상(11홀, 10홀)


2018/06/12 - 클래시오브클랜(coc) 일렉트로 드래곤 클랜전 동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