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 블랙핑크 'Ice Cream' 뮤직비디오로 하루 반나절 만에 1억뷰 돌파

블랙핑크(BLACKPINK)의 'Ice Cream' 뮤직비디오가 하루 반나절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유튜브 조회수는 8월 30일 오전 5시 56분에 1억 건을 돌파하였으며, 이는 지난 28일 오후 1시에 공개된 지 40시간 56분 만으로, 블랙핑크가 발표한 역대 뮤직 비디오 중 'How You Like That'(32시간) 다음으로 빠른 속도라고 합니다.

 

이번 블랙핑크의 'Ice Cream' 뮤직비디오는 경쾌한 사운드와 심플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걸크러시의 매력을 강조해왔던 블랙핑크가 처음으로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컨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블랙핑크의 신곡인 'Ice Cream'은 겉으로는 차가워보이지만 사실은 달콤한 사람이라는 것을 비유적인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그 동안 강렬한 스타일을 주로 선보였던 블랙핑크와는 다른 상큼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도전으로 인해 블랭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으며, 'Ice Cream' 뮤직비디오 공개 당일 한 시간당 무려 10만명씩 구독자가 증가하면서 현재 4600만명 이상을 기록 중에 있습니다.

 

이번 인기에 힘입은 블랙핑크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DJ 마시멜로에 이어 팝 장르 분야의 전 세계 아티스트 3위로 뛰어올랐다고 하죠. 

 

앞선 6월에는 또 다른 블랙핑크 1억뷰 뮤직비디오인 'How You Like That'을 발표하면서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미넘을 차례로 제쳤던 바가 있습니다.


'Ice Cream' 음원은 발매 첫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위를 순식간에 차지하였고, 주류 팝 시장인 미국과 영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는 이틀째 2~3위를 오가며,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라고 합니다.

 

거기다 세계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인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차트와 미국 톱 50 차트에도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하였다고 하니 정말 자랑스럽네요.

 

중국 또한 'Ice Cream' 뮤직비디오의 인기는 예외가 아니어서,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QQ뮤직의 차트에서도 앨범, 신곡, 뮤직비디오 3관완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참 대단하지 않나요?

 

케이팝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추가로 읽어볼만한 글

2020/08/30 - 다이어트 자극 사진, 부러질 듯한 한국 아이돌들

 

다이어트 자극 사진, 부러질 듯한 한국 아이돌들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다이어트'. 하지만!! 다이어트와는 평생 무관한 체형을 타고난 한국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태어날 때부터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라고 해서 '모태마름' 이라�

kjsorolcl.tistory.com

 

반응형

'볼거리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뒷광고 금지  (0) 2020.09.01
비상선언 촬영중단  (1) 2020.08.31
대구 교회 집단감염  (0) 2020.08.31
블랙홀 사진, 인류 최초로 촬영 성공  (0) 2019.04.12
서울 아산병원 간호사 면접논란, 커뮤니티 이슈  (43) 2018.07.3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