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오늘은 9홀 마녀 조합의 완파 동영상들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마녀의 해골 소환 개수가 하향되었지만 마녀의 스펙은 대폭 상향되었기 때문에 9홀에서도 종종 쓰이는 듯합니다. 원래 마녀는 3레벨부터 시작이라는 표현이 있었듯이 11홀들의 전유물이었지요..^^ 이제는 2레벨 마녀도 기를 펴고 당당히 쓰일 수 있게 되었네요.



초당 공격력(DPS)이 무려 120, 체력이 360.

거의 볼러랑 맞먹는 급이군요.

해골 소환이 2마리 줄어든게 조금 크긴 하지만 스펙이 대폭 상향되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쓸만해진 것 같아요.


이제 실제 클랜전 리플레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녀를 어떻게 투입하느냐에 따라 활용 방법도 달라지기 때문에 다양한 구도가 나온 것 같습니다.





마녀, 베이비드래곤(아기용), 페카, 볼러, 법사 조합.

마녀, 페카, 볼러 조합으로 대공포를 모두 정리한 뒤에 베이비드래곤으로 반대 방향의 벙어타워를 공략.

대공포가 중앙에 몰려있는 배치에 쓸만한 전략이에요.

후반부에는 마녀의 해골들이 탱킹을 해주기 때문에 아처퀸으로 마음놓고 데미지를 넣을 수 있지요.




가끔 보이는 돌돌이 광장 배치 공략입니다.

양 끝을 정리하고 중앙으로 밀어넣으면 쉽게 완파가 되는 배치라... 복잡한 공략이 필요없네요.

마녀와 법사로 양 끝을 정리하고 페카와 나머지 마녀, 볼러 병력을 중앙에 투입하였습니다.





마녀를 양 쪽에 투입하고 힐러를 하나씩 붙여주는 전략이에요.

힐러가 보충해주는 체력을 이용하여 양 끝을 마녀로 밀어버리고 가운데를 골렘이 탱킹해주는 중심 병력으로 뚫고 나가는군요.




9홀 돌돌이 배치를 힐러마녀로 공략하는 리플레이.

아처퀸이 죽기 전에 스킬을 쓰지 못하는 실수를 범했지만 마지막에 골렘의 단단한 몸빵으로 무난하게 클리어합니다.


요즘 9홀대에서도 마녀를 주력으로 쓰는 클랜들이 자주 나오더라구요.

라벌, 호그로 갈리던 9홀 클랜전에 마녀의 입지가 얼마나 넓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2018/06/24 - 클래시오브클랜 coc 9홀 파밍, 퀸힐 다크 파밍


2018/05/20 - 클래시오브클랜 9홀 호그라이더 조합 완파 동영상(골호위, 자힐호 등등)


2018/05/13 - 클래시오브클랜 coc 9홀 라벌 완파 동영상


2018/05/05 - 클래시오브클랜 COC 9홀 골라벌, 골볼라벌 조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