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개업 축하문구, 인삿말 모음

 

개업이라는 특별한 사건에 대해서 성대한 문구로 축하를 해주고 싶습니다. 개업 축하에 어울리는 메세지, 문구를 모아보았습니다.

자신의 가게, 회사를 갖는 것이 오랜 꿈이나 목표였던 분들도 많을 것이고, 그 꿈을 훌륭하게 이루었다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기면 기쁨이 직접적으로 다가가지 않을까요? 손님으로 놀러 간다던지 언제든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의향을 어필하는 멘트 또한 특별한 메시지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문구를 통해 진심이 담긴 축하인삿말을 전할 수 있을지 긴가민가하시다면 아래 문구들을 참고해보세요.

 

새로운 회사의 설립을 축하드립니다. 이번 개업은 확실한 적기에 이루어진 것이고 반드시 크게 발전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점점 바빠지는 가운데, 건강에 부디 유의하시고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폐사도 작게나마 귀점의 발전을 위해 응원하오니 앞으로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번 신사옥으로의 이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것을 호기로 삼아 귀사가 더욱더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더욱 보살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개업을 향한 진력, 독립을 향한 착실한 실행력으로, 신회사의 설립이 드디어 실현의 단계가 되었습니다. 축하드리며,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개업을 축하합니다. 오랜 염원이 부합되어, 오늘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귀점의 발전과 귀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신규 출점을 축하드립니다. 귀사의 대약진은 저희에게 있어서도 큰 기쁨입니다.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개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개점을 축하합니다! 천객만래(千客萬來),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새 회사 설립을 축하해요.기쁨이 남다르네요. 앞으로도 가족의 일원으로서 일도 가정도 서포트할 테니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세요!
개업을 축하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렸을 때부터 리더쉽이 강한 친구였는데, OO씨도 드디어 사장이네요. 향후의 활약을 그림자 속에서 지켜보고 있겠습니다. 언제나 힘내세요!
개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폐사도 미력하나마 귀점 발전을 위해 응원하오니 앞으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개점을 축하합니다. 천객만래, 장사 번창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개업을 축하합니다. 염원 성취, 기쁨도 남다르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천객만래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개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미력하나마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일익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신규 출점을 축하드립니다. 귀사의 대약진은 저희에게 있어서도 큰 기쁨입니다. 일익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회사설립 축하해요!! 꿈을 실현하기 위한 첫걸음! 앞으로도 서로 꿈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확실하게 걸어가요!
이번 창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회사를 지향해 주십시오. 앞으로의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번에 새 지점 출범을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업 확장의 거점으로서 본점과도 번영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가게 신규 개관을 축하해요. 참신한 아이디어와 좋은 인품으로 계속해서 매출을 늘려가세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개업을 축하해요. 앞으로도 건강 조심하고 힘내세요. 더욱더 활약하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신사옥으로의 이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의 평소 정려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전을 축하합니다. 귀사의 번영과 사원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이전을 축하합니다. 사업 확대에 따른 오피스 이전이라는 점, 진심으로 기쁨을 함께 합니다. 귀사가 더욱더 번창하시기를 빕니다.
00씨 창업을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친형처럼 따르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따라가겠습니다!
개점 축하! ●●씨의 꿈이 드디어 이루어졌네! 다음 달에라도 가족끼리 놀러 갈 거니까 그때 잘 부탁해!
이번 개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사의 번창과 앞으로의 번영을 기원하며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갑이 을에게 회사를 알리는 표현이고, '폐사'는 을이 갑에게 자신의 회사를 낮출 때 쓰는 표현입니다.

 

 

친구에게 보내는 가벼운 메세지

가게 오픈 축하해요!
드디어 이 날이 왔구나. 나에게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이야.
처음에는 여러가지로 허둥거릴지도 모르지만, 뭐든지 도와줄테니까 사양말고 말해!
축·개점!
거리 풍경의 한 구석을 ●●씨의 가게가 만드는군요.
매우 멋진 당신의 꿈이 이루어져서 나도 기쁩니다. 정말 축하해.

꼭 번성하길 바래! 언제까지나 응원할께.
개점 축하해☆
그동안 준비하느라 힘들었을텐데 오늘 이 날을 맞이해서 정말 다행이야! 함께 축하할 수 있어서 기뻐.
●●가 활약할 수 있도록, 그리고 가게가 모든 사람으로부터 사랑받기를 바라고 있어.
가게 신규 오픈을 축하해!
꿈이 실현되어서 정말 다행이야.
하지만, 여기는 아직 시작 지점이지. 새로운 꿈을 향해 ●●씨답게 돌진하길 바래.

다음에 가족끼리 놀러 갈게!
개점 축하해!
학생 때부터 ●●의 꿈이었던 가게가 드디어 문을 열었다니, 나도 내 일처럼 기쁘네. 분명 멋진 가게 일 거야.
조만간에 친구들 모두 축하하러 달려갈게!

친구에게 보내는 공식적인 메시지

개점을 축하합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을 언제나 가까이서 보아왔기 때문에 뿌듯합니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가게를 만들고 싶다는 강한 의지가 성공으로 이끌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개점을 축하합니다.
●●씨의 오랜 꿈이 형태가 된 훌륭한 점포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귀점의 발전을, 작지만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점을 축하합니다!
이 날을 맞이할 수 있었던것은, ●●씨의 수많은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씨가 소원을 이루게 되어 저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장사가 번창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염원하던 개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보답되어 기쁨도 더할 나위 없습니다.
장사가 번창하시고, ●●씨가 더욱더 활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번 신규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소탈한 사람이 많은 번화한 지역에서 오픈을 했다고 들었습니다.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가게가 되길 바랍니다.
천객만래, 장사 번창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거래처에 보내는 가벼운 메세지

매장 오픈을 축하합니다. 같이 준비하게 되면서, 상당한 공부가 되었습니다.
드디어 이 날이 왔네요. 향후 한층 더 활약하실 것과 장사 번창을 바라고 있습니다.
개점을 축하합니다!
●●씨 만이 가능한, 따뜻함이 있는 멋진 가게네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는 물론 게스트로서도 귀점의 발전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교류를 부탁드립니다.
개점을 축하합니다!
●●님의 오랜 꿈이 이루어져 오늘 이 날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 저도 기쁩니다. 지금이 출발선일 것이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장사가 번창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개점을 축하합니다.
●●씨와 같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가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조만간 저희 회사 일동이 함께 축하드리러 방문할 테니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신규 출점을 축하드립니다.
이야기는 이미 들었지만 훌륭한 건물이네요. 쇼핑을 하는 고객도 분명 기분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거래처에 보내는 공식적인 메세지

이번 신점포 개장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거래를 하면서 저희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함께해 주시길 잘 부탁드립니다.
더욱더 발전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개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사스러운 오늘 날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뻐하며, 귀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일이 있으시면 무엇이든지 말씀해 주십시오.
개점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이 날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님의 힘과 인품에 의한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장사의 번창과 귀점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이번 신규 점포 개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천객만래, 장사 번창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앞으로의 귀점의 번영과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신규 개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귀사의 대약진은 저희에게 있어서도 큰 기쁨입니다. 저희 가게를 방문하시는 고객께 좋은 물건을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저희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점과 함께 번영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추가로 읽어볼만한 글

2020/10/17 - 안부 인사글 이미지 모음

 

안부 인사글 이미지 모음

안부인사글 이미지 공유, 다운로드 가족 및 지인, 이웃들에게 안부를 전하며 덕담을 건넬 수 있는 이미지들을 가져왔습니다. 아름다운 배경 이미지에 행복을 전하는 안부인사 글귀가 담긴 이미

kjsorolcl.tistory.com

2020/10/24 - 고맙습니다 이미지 모음

 

고맙습니다 이미지 모음

고맙습니다 이미지, 일러스트 공유 "감사할 줄 모르는 자녀를 가지는 것은 뱀의 이빨보다 더 날카로운 것을 가지는 것과 같도다." -셰익스피어 "늘 쾌활하게 생활하고 싶다면 사소한 일에 화를

kjsorolcl.tistory.com

반응형

'기타 > 문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능 응원 문구, 메시지 모음  (0) 2020.11.06
생일축하 메세지, 문구 모음  (0) 2020.11.05
공부 명언 모음, 자극 글귀  (1) 2020.10.27
환갑 축하문구, 글 모음  (0) 2020.10.23
소크라테스의 명언 5선  (0) 2020.10.1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