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장인기지 8홀의 암흑마녀 응용 조합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요즘 암흑마녀가 최근 상향 패치 덕분에 다시 뜨고 있는듯 합니다:)

저 또한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자이언트 + 암흑마녀 조합 영상입니다.


자이언트가 16레벨이 되면 총 4마리로 늘어나기 때문에 상당히 쓸만합니다.

가끔 마녀와 같이 쓰는 중인데 마녀와 쓰는 조합의 응용법은 아직 미숙하네요.

조금 아슬아슬하게 완파했습니다.

아주 가끔 쓰고 있네요.




벌미(해골비행선 + 미니언) + 암흑마녀 조합.


별로 많이 쓰이는 조합은 아니지만 전 주력 조합으로 쓰고 있습니다.

대부분 벌미에 암흑마녀를 섞어가진 않더라구요.

그런데 암흑마녀가 오래 살아남을 조건이 되면 해골비행선 하나를 빼고 넣어보는게 더 강한 것 같아요^^

박격포, 대포만 범위 밖에 있다면 암흑마녀를 넣기 좋아요.

동영상은 배틀머신과 암흑마녀가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서 마무리하게 되는 모습입니다.






벌미(해골비행선 + 미니언) + 암흑마녀 조합 두번째.


이번껀 미니언이 살아남아서 마무리해주는군요.

암흑마녀가 소환한 박쥐들이 공중 함정을 제거해주는게 인상적입니다ㅎㅎ




벌미(해골비행선 + 미니언) + 암흑마녀 조합 세번째.


이번엔 많이 살아남아서 무난하게 완파하네요.

암흑마녀가 벽에 막히게 되면 박쥐를 더 오래 소환하기 때문에 진입할 때 일부러 벽을 때리도록 위치를 선정합니다.


암흑마녀는 박쥐 소환 뿐만 아니라 자체 공격력도 좋기 때문에 배틀머신과 같이 다니면 딜러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 지상에 응용이 가능해서 연구해두면 정말 유용한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