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볼라벌은 5~8마리의 볼러와 지상모드의 워든, 아처퀸, 바바리안킹으로 상대의 독수리타워, 인페르노타워를 비롯한 주요 건물들과, 대공포 1~2개, 아처퀸, 클랜성 유닛을 제거하고 라벌로 정리하는 조합입니다.


특히 상대의 아처퀸, 클랜성 유닛은 필수로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상대의 배치를 잘 보셔야겠습니다.


때로는 볼라벌보다 그냥 땡라벌이 더 잘 먹히는 배치들도 있거든요.


이제 동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입에 바로 성공할 모양새였기 때문에 별도의 길정리는 하지 않고 들어가는 모습이군요.


대공포 2개와 인페르노타워 1개, 상대의 아처퀸, 클랜성 유닛에 제거 성공하는 모습이네요.


이후로는 라벌로 무난하게 완파합니다.




이번 동영상은 상당히 특이한 배치에요.


2마리 베이비드래곤을 통한 길정리와 무난한 지상 진입으로 아처퀸과 대공포, 클랜성 유닛을 모두 제거하는데 성공합니다.


그 후로는 무난한 라벌 마무리네요.




2마리 베이비드래곤으로 길정리하고 월브레이커로 벽을 뚫어주어서 진입에 무난하게 성공하는 동영상입니다.


지상 투입 과정에서 상대의 인페르노 1개, 독타 1개까지 제거를 성공하는 바람에 라벌이 아주 쉬웠던 게임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11홀 볼라벌은 지상 유닛을 투입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에 따라 완파 여부가 갈리는 것 같아요.


라벌보다는 지상 투입 길정리가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동영상은 모두 베이비드래곤을 통해 길정리를 하였지만 가까운 곳에 방어타워가 없다면 워든으로 길정리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방문 감사드리고 공감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2018/05/11 - 클래시오브클랜 coc 11홀 배치 추천 모음(클랜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