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 이재명 페이스북에 비판 글 올라오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최근 조폭연루설을 제기한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에 대해 비판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종북몰이 추억..이재명이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정간첩'이라는 문장으로 시작되었으며, 이재명 지사를 지지했다는 다른 조직원은 도지사 경선 때 상대 후보 지지 운동을 했었고 조폭을 수사하는 경찰서장과 협약을 맺는 등의 다른 사실이 있는데도 이를 외면했다는 지적이 들어있었습니다.



해당 글은 "나에게 한 문장만 달라, 그러면 누구든 범죄자로 만들 수 있다"라는 괴벨스의 명언을 인용하며 "조폭이 만든 회사에 일했던 직원이 그 회사를 그만둔 후 성남시에 취업하거나 그의 부인이 성남시 산하 기관에 취업한 것까지 문제삼아 조폭연루를 주장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는 등등 그알에서 방송한 의혹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것이 알고 싶다'가 '그것만 알려주고 싶다'가 되는건 아니냐며 우려하는 문장이 눈에 띕니다.






또한 이재명 지사는 SBS에 내용증명서를 발송하였다는 추가글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그알 방송에 대해 별 다른 대응을 하지 않던 모습이었으나, 논란이 점점 커짐에 따라 적극적인 대응을 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재명 지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꼼짝없이 조폭으로 몰릴 것 같지만 국민의 집단지성으로 실체적 진실이 드러날 것을 믿으며, 함께 싸워줄 것"을 호소하였습니다.


https://ko-kr.facebook.com/jaemyunglee1/posts/2083578705017539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