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1~2장으로 간단하게 웃을 수 있는 짤방들을 모아봤습니다.

 

여러 유머 요소가 들어간 짤들을 통해서 웃음 치료하고 가세요~

 


특이한 이름의 반전

 

 

 

아빠를 농락하는 효자(?) 아들

 

 

 

월 3만원의 캐릭터 육성

 

 

마른 사람과 뚱뚱한 사람?!

 

 

 

어미 고양이의 모성애

귀엽네요ㅎㅎㅎ

 

 

 

고슴도치를 만져보고 움찔하는 고양이

 

 

 

옛날 드라마 출연이지만 워낙 임팩트가 강해서 아직까지도 소스로 많이 사용되는 궁예

 

 

중고나라의 그 유명한 "왜죠?"

 

2012년에 나와서 대히트를 쳤던 드립이죠.

 

 

 

뜬금없는 지역감정

 

 

 

웅덩이의 무법자인 하마들도 얌전히 비켜주는 동물의 왕 코끼리.

마치 "형님 지나가십쇼"라고 하는 것 같네요ㅋㅋ

 

 

이것이 진짜 종이 비행기다?!

 

 

 

사람 놀래키기 좋은 장난감ㅋㅋㅋ

누가 봐도 악어같죠?

 

 

 

롤 탑신병자의 당당한 대결...이 아닌 말파이트의 지원 요청

 

 

 

일본어 쉽게 외우는 법

 

 

 

곰도 무서워서 도망가는 퀵라니?

 

 

 

아프겠지만서도 웃긴건 어쩔 수 없네요ㅎㅎㅎ

 

 

 

점잖은 요즘 디즈나와는 다른 엣날 디즈니

 

 

 

 

공익으로 전환된 병무청 홍보캐릭터 굳건이

 

 

 

연어초밥

 

 

 

물을 얼마나 쏟았을까요?

졸지에 카드캡터 체리 연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