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클래시오브클랜(coc) 이벤트 유닛 엘프리모 조합 사용하기.


클래시오브클랜의 개발사인 슈퍼셀의 신작 게임, 브롤스타즈의 런칭이 진행되면서 브롤스타즈 게임 캐릭터 중의 하나인 '엘프리모'가 깜짝 이벤트 유닛으로 등장했습니다! 


브롤스타즈에서 격투기 컨셉의 강력한 근접 캐릭터로 자리잡은 엘프리모는 비록 이벤트 기간 동안이지만 클래사오브클랜 내에서도 장벽을 손쉽게 부수고 다니며 튼튼한 체력과 준수한 공격력으로 활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OC 이벤트 한정 유닛 - 엘 프리모


엘프리모의 최대 레벨은 8레벨이며 홀에 따라 사진과 같이 레벨이 조정됩니다.

인구수는 12에 호그, 벌룬처럼 방어 타워를 우선으로 공격하며 장벽에는 부가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만렙 장벽 기준으로 3방에 뚫고 지나갑니다.

또한 DPS와 체력은 인구수에 비해 매우 준수한 편이라 역대 이벤트 유닛들 중에서 최고의 성능이 아닐까 싶군요.




그렇다면 이 유닛의 활용을 어떻게 해보는게 좋을까요?


  • 엘프리모 + 광부 조합 파밍

방어타워를 엘프리모로 제거하면서 뒤따라오는 광부로 자원을 파먹는 조합입니다.

완파를 낼 정도로 강력한 데다가 엘프리모가 모두 제거되더라도 광부가 자원을 약탈해주니 안정성까지 더해진다고 해야겠군요.


  • 엘프리모 + 마법사 조합 파밍

엘프리모도 방어타워를 제거하면서 마법사로 자원 및 잡건물들을 제거하는 조합입니다. 이 동영상을 보면 엘프리모의 응용법이 호그라이더와 거의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 다 빠르게 방어타워를 제거하고 금방 스펠 범위를 벗어나기 때문에 분노보다는 힐 효과를 받기에 더 최적화된 유닛들이라고 볼 수 있겠군요.


  • 엘프리모가 클랜전에 활용된 동영상들

이번 이벤트 유닛인 엘프리모는 워낙 성능이 좋은 유닛이기 때문에 파밍 뿐만 아니라 클랜전에서 사용되는 모습도 심심찮게 볼 수 있었습니다. 기간 한정 유닛이라는 점이 더더욱 아쉬워지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