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연예인 꿈해몽 - 상황 별로 해석

좋아하는 연예인의 꿈을 꾸고 나면 상당히 행복한 기분이죠. 함께 놀거나, 연인까지 되기도 했다면 언제나 그 상태로 꿈의 여운에 마음을 맡겨놓고 싶지 않을까요? 물론 행복한 꿈뿐만 아니라 연예인이 아픈 꿈, 연예인에게 차이는 꿈 등 매운 꿈의 경우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연예인이 등장하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숨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해요.

 

 

연예인이 등장하는 꿈의 의미는?

연예인은 사회적인 지위나 명예의 상징적인 존재이죠. 충실한 노력보다는 그 화려함이 더욱 돋보입니다. 그런 점에서 꿈속의 연예인은 허영심의 상징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주위로부터 인정받고 싶다는 욕구가 강한 경우에 연예인의 꿈을 꾸는 일도 많은 것 같아요.

또한 지위나 명예 등에 대한 동경이 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다만, 흥미가 있는 연예인이 꿈에 나온 경우에는, 단순한 동경이 꿈으로 나타났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예인과 함께 무엇을 하는 꿈?(행동편)

당신은 꿈속에서 연예인과 어떠한 행동을 하고 있었습니까? 사인을 받는다, 악수를 했다, 함께 식사를 했다 등등 다양한 패턴이 있을 것 같네요. 그 행동을 잘 생각해 봅시다. 꿈에서 연예인과 함께한 행동 별로 꿈을 읽어보도록 해요.

 

연예인과 조우하는 꿈

특별한 관심이 없는 연예인을 꿈속에서 만난다면 당신 안에 숨어있던 재능이나 가능성이 꽃피는 암시입니다. 특히 그 연예인의 특징적인 능력 같은 것들로 길이 보이게 되겠지요. 연예인의 말과 행동을 참고해서 꼭 잠재력을 발현시킬 기회로 만들어 보세요. 반면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동경하는 연예인은 단순히 너무 좋아서 꿈에 나왔을 뿐이거나, 그 사람을 만나보고 싶은 소망이 꿈으로 나타났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동경하는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은 단순한 소망이 꿈이 되었을 확률이 높아요. 반면에 특별히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닌 연예인과 악수한 꿈이라면, 자신이 바라는 세계에 도달하고 싶다는 소원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특히 화려하고 조명을 받는 존재가 되고 싶을 때 이런 꿈을 꾸기 쉬운 것 같아요. 이는 현 상황에 대한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꾼다면, 꼭 동경의 세계를 목표로 하여 한층 더 정진하도록 해주세요.

 

연예인에게 사인을 받는 꿈

연예인에게 사인받는 꿈에서는 그 사인 내용에 주목해 주세요. 당신이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힌트가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연예인에게 싸인을 받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사인 내용은 그 사건과 연결돼 있을 겁니다. 지금 곤란한 사태에 맞닥뜨린 경우라면 사인 속에 상황이 호전되는 힌트가 숨어 있는 것입니다. 그 내용을 잘 기억해 두세요!

 

연예인과 이야기하는 꿈

연예인과 얘기하는 꿈을 꾸면 그 내용을 잘 떠올리세요.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들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 꿈은 앞으로 당신을 응원해 줄 사람이 나타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조언에는 얻는 것이 많은 편이니, 충분히 귀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게다가 당신 안에 잠재되어 있는 능력이나 매력을 찾아내서 주위에 어필할 찬스가 올 것을 예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예인과 노는 꿈

나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존재라는 생각이 여실히 드러난 꿈입니다. 거기에는 주위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싶다는 강한 자기 현시욕이 숨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자신이라면 뭔가 엄청난 일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자신에 대한 기대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생각이 있다면 꼭 노력을 해주세요.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목표로 하는 세계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길을 찾아 노력해 봅시다. 반드시 나름대로의 성과가 있을 겁니다.

 

연예인과 식사를 하는 꿈

식사하는 꿈은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연예인은 사회적 지위나 명예 등의 상징적인 존재이죠. 그래서 연예인과 함께 식사하는 꿈은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싶고, 주위로부터 칭찬받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현재의 상황에는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이 됩니다. 하지만 꿈속의 식사를 통해 에너지가 높아지고 원하는 바를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향상심을 잊지 않고 차근차근 노력을 거듭해 나갑시다.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

현실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다는 것을 말해 주는 꿈입니다. 이 상태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고, 일상생활에 대한 불만족스러움이 있겠지요. 한 번쯤 자신을 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편으로는 눈앞에 있는 문제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에도 이런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도망만 다닌다면 언제까지고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 겁니다. 정면으로 부딪혀서 성실하게 문제에 임하도록 해보세요.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

주위에서 실력만큼의 평가를 받지 못한다는 불만을 갖고 있지 않을까요?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은 주변에서 더 주목받고 평가받고 싶은 욕구가 있을 때 꾸기 쉬운 꿈입니다. 말하자면 자기 현시욕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정말 당신은 평가받을만한 실력이 있는 걸까요? 나름대로 힘이 있다면 다르겠지만, 지나친 욕심을 부리고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자신을 한번 더, 다시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연예인을 뒤쫓는 꿈

이상 세계를 추구하는 마음이 드러나는 것이 연예인을 쫓는 꿈. 지금의 당신은 바라고 있던 연애나, 바라던 일이 자신의 것이 아니라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든 이상의 세계를 손에 넣고 싶다고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또 쫓아다녀도 좀처럼 연예인을 따라잡을 수 없는 꿈인 경우에는 이상 세계에 도달하는 것은 어렵다는 암시이죠. 조금 더 현실적으로 목표를 정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연예인과 싸우는 꿈

싸우는 꿈은 역몽적인 요소가 강해서 행운의 암시일 때가 많습니다. 특히 연예인과 싸우는 꿈은 보다 높은 곳을 지향하고, 에너지 넘치게 활동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한마디로 의욕이 넘치는 상태인 겁니다. 비록 어려운 일이 닥쳐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절대 지지 않겠다는 기개를 가지고 대항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결과, 당신은 주위로부터 인정받아 높이 평가받게 될 것입니다. 꼭 강경해지세요.

 

연예인이 병에 걸리는 꿈

자신이 병에 걸리는 꿈은 운이 다 했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다른 사람이 병에 걸리는 꿈도 마찬가지로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물론 연예인이 병에 걸리는 꿈도 마찬가지에요. 목표로 하는 이상적인 세상에 손이 닿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위나 명예를 얼마만큼 원해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결과 기력을 잃고 부정적 사고에 빠져 버릴 것만 같습니다. 어쨌든 운세가 저하되는 때이므로 자신을 보호하는 것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예인을 죽이는 꿈

현재를 되돌리고 싶고, 형편이 나쁘다는 현실을 지워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직접적으로 나타난 것이 누군가를 죽이는 꿈입니다. 번거로운 것으로부터의 결별이나, 사태의 호전 등의 요소를 불러들이는 길몽입니다. 꿈속의 연예인은 허영심이나 자기 현시욕의 상징이므로, 그런 것을 버리고, 개운한 상태가 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지요. 그것은 곧 자기 자신의 성장을 의미하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마음의 에너지도 향상되고 있기 때문에,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면 좋을 것입니다.

 

 


연예인과 함께 무엇을 하는 꿈?(연애편)

이 부분에서는 연예인과 연애관계가 된 꿈을 다룹니다. 꿈속에서 연예인에게 고백하거나, 반대로 연예인에게 고백받거나, 손을 잡거나 키스하거나, 어쩌면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을 꾼 경우도 있겠죠. 연예인과의 그러한 꿈들을 알아봅시다.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

고백하는 꿈은 마음이 폭주하는 것을 암시해요.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의 경우는, 자기 현시욕이 가중되어서, 거의 정점에 이르렀다는 증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주목을 받지 못하면 참을 수 없고, 칭찬을 받지 못하면 강한 불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냉정하게 자기를 분석해야 해요. 동시에 눈에 띄는 언동을 취해서 주위와 옥신각신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분간은 언동을 삼가는 것이 좋겠지요.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은, 소망이 너무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존재인 연예인으로부터 사랑받을 정도로 스스로는 멋진 존재라는 생각이 당신 안에 숨어 있겠지요. 그러나 높은 이상을 내걸고 있을 뿐, 실제로 그 정도의 위치에 있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현재의 자신을 잘 바라보고, 더욱 착실하게 노력을 거듭해 가라는 메세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마음속에 자리하고 있는 외로움, 허전함, 고독감 등을 의미하는 것이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입니다. 만약 연인이나 파트너가 있다면, 상대와 깊게 서로 이해할 수 없는 것을 실감하고 있는 건 아닐까요? 싱글 상태라면, 자신을 사랑해 주는 사람이 없는 외로움이나 고독감 등을 느끼고 있는 것이겠지요. 연애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이나 친구들로부터 고립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런 생각과 허전함을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으로 충족시키려 하는 겁니다.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

꿈속의 손은 재물운이나 물질운, 나아가 직업운이나 애정운을 의미합니다. 꿈속의 연예인은 사회적 스테이터스나 명예의 상징, 그래서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은 어떤 행운을 당신 자신의 손으로 잡는것을 의미한다고 생각됩니다. 직장에서 실적을 올릴 기회가 오거나, 이상적인 이성을 알게 되는 등의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회가 된다면 즉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것을 권합니다.

 

연예인과 꽁냥꽁냥하는 꿈

현실의 연애상황에 대해 어떤 불만이나 불안을 안고 있을 때 연예인과 꽁냥꽁냥하는 꿈을 꿀 때가 있어요. 좋아하는 사람이 좀처럼 뒤돌아봐 주지 않고, 연인과의 사이에 생각의 엇갈림이 있는 등의 상태입니다. 불만과 불안감 등을 해소하고 싶어서 꿈속에서 연예인과 마치 연인처럼 꽁냥거리고 있다는 겁니다. 이 꿈을 꾸면, 자신이 연애면의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겠죠.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키스의 꿈은 사랑에 굶주렸다는 증거입니다. 성적인 것으로 받아들이기 쉽지만, 오히려 정신적으로 부드러워지고 싶고, 진심으로 사랑받고 싶다는 플라토닉한 욕망의 표현입니다. 그래서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은 멋진 사람에게 잘해주고 싶다는 소망이 숨어있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또한 키스에는 입을 막는다는 의미도 있고, 특별히 관심 없는 연예인과의 키스는 당신이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고 꺼림칙한 기분도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안는 꿈은 인간관계를 암시하고 있어요. 주변 사람들과 더 친해지고 싶은 바람의 표현인 셈입니다.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은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과 친해지고 싶은, 혹은 그러한 사람으로부터 보호받고 싶은 마음이 엿보이는 것입니다. 즉 현실 세계에서 당신은 지위가 있는 사람과 친하지도 않고, 보호받지도 않는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혹은 외로움이나 고독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계기를 일으켜, 현상을 바꾸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

꿈속에 등장한 연예인은 성공의 상징이자 주위의 큰 인기를 의미합니다. 그런 연예인과 교제하는 꿈은, 당신 자신의 인기운이 상승하는 것의 증거이죠. 또한, 성공을 얻을 가능성도 나타냅니다. 주위 사람들과의 활동이 분주해지거나, 자신이 성공담을 들려주는 등의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행운을 잡을 기회가 다가오고 있으니 겁먹지 말고 기회를 잡으러 가면 좋겠습니다.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지금의 당신은 평범한 날들에 싫증을 느끼고 있는 건 아닐까요?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은, 그런 평온한 날들에 자극을 갖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주목을 받거나, 칭찬을 받거나 하는 화려한 나날을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꾸면 가까운 장래에 원하는 상태가 될 수 있을 거에요. 다만 행운이 찾아오기를 마냥 기다릴 것이 아니라 새로운 세상을 찾아 스스로 행동을 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원래 결혼하는 꿈은 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변화에 대한 소망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지요.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역시 운이 상승하여 새로운 세상으로의 문이 열릴 것임을 알려줍니다. 인생의 전환기가 온다는 것을 알리고 있으므로, 이 꿈을 꾸면 긍정적으로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과 매력을 점검하고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것이 보다 빨리 행운에 도달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연예인과의 사이에 아이가 생기는 꿈

새 생명을 갖게 되는 꿈은 창의력이 넘치고 빛나는 미래가 열릴 것임을 알려줍니다. 또한 연예인과의 사이에 아이가 생기는 꿈은, 당신의 지금까지의 노력이 높게 평가되거나, 가질 수 있는 재능이나 매력에 주위의 시선이 집중되는 등 기쁜 일이 일어나는 전조이죠. 지금까지의 노력이나, 당신 자신의 본연의 자세에 틀림은 없었던 것입니다. 자신 있게 당당히 행동함으로써 또 다른 행운을 끌어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연예인과 헤어지는 꿈

연예인과 헤어지는 꿈이나, 연예인과의 사이가 멀어지는 꿈은 연예인이라는 화려하고 찬란한 존재를 멀리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내가 원래 있던 자리는 더 수수하고 조용한 세상이라는 생각이 내포되어 있는 겁니다. 그 정도로 지금의 당신은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이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지요. 특히 연애에 대해 겁이 많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마음을 북돋워 적극성을 가지도록 하지 않으면, 운기는 점점 사라지게 될 테니까 조심하세요.

 

 


누군가가 연예인이 되는 꿈(인물편)

누군가 연예인이 되는 꿈을 꿀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것은 자기 자신일 수도 있고, 연인이나 파트너인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가족들, 직장 사람들일 수도 있겠군요. 이 부분에서는 누가 연예인이 되었는지 각 인물별로 꿈의 의미를 살펴봅니다.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주위로부터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전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특별한 존재가 되고 싶은 마음이 절정에 달해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그 이면에는 왜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지 못할까, 왜 자신의 능력을 평가받지 못할까 하는 불만이 깔려 있을 터, 불복하기 전에 노력의 방향이 틀리지는 않았는지, 능력을 제대로 어필하고 있는지 등을 다시 체크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연인 및 동반자가 연예인이 되는 꿈

연인이나 파트너가 정말로 연예인이 되면, 그렇게 쉽게 만날 수 없게 될 것이고, 손이 닿지 않는 존재가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연인·파트너와의 관계성이 무너져 버리는 것, 즉 이별을 암시하고 있는 것이, 연인·파트너가 연예인이 되는 꿈입니다. 이별까지는 아니더라도 상대방과 의사소통을 잘 하지 못하고 옥신각신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꿈의 암시가 현실이 되지 않도록, 상대에게의 배려를 구체적으로 나타내고, 또 부지런히 애정을 표현하는 등의 노력을 권합니다.

 

가족이 연예인이 되는 꿈

꿈에 등장하는 연예인은 사회적 지위나 명예 또는 허영심의 상징입니다. 가족이 그런 연예인이 되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주위의 주목을 받고 싶은, 보다 높은 지위를 얻고 싶은 욕심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결코 나쁜 일은 아니지만, 그것이 나 자신에게 힘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가족이라는 나 이외의 존재의 그늘을 빌리는 것이라는 점이 마음에 걸리네요. 허영심이 높아졌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을 반성하고 겸허해지도록 유의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연예인이 되는 꿈

꿈에 나타난 아이는 당신 자신의 꾸밈없는 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아이가 연예인이 되는 꿈은, 눈에 띄는 존재가 되고 싶다, 모두에게 칭찬받고 싶다, 치켜세워지고 싶다는 생각에 들떠 있다는 증거이죠. 즉 인정 욕구가 매우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 욕구를 채우려면, 우선은 주위로부터 인정받을 만큼의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한 노력을 잊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친구가 연예인이 되는 꿈

친구는 자신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말하자면 동등한 존재이죠. 그러한 친구가 연예인이 되는 건 같은 포지션에서 더욱 뛰어난 존재가 되는 걸 의미하죠. 그런 친구에 대해 질투심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친구가 연예인이 되는 꿈입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그렇게 의식하지 않아도 은연중에 친구에 대해 어딘가 부러움과 질투를 느끼고 있는 건 아닐까요? 자기 자신을 남과 구별시키고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열쇠가 될 것 같습니다.

 

직장인이 연예인이 되는 꿈

직장인이 연예인이 되는 꿈은 상사, 동료, 부하 등등 입장 별로 의미하는 바가 다릅니다. 상사가 연예인이 되는 꿈은 힘 있는 사람들의 비호를 받고 싶은 욕심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아마 당신은 막다른 한계에 다다르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러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이런 꿈을 꾸는 거죠. 한편 동료나 부하가 연예인이 되는 꿈은 친구가 연예인이 되는 꿈과 마찬가지로 동료나 부하에 대한 질투심이 나타난 것입니다. 자신과 동등, 혹은 자신보다 아래의 입장에 있는 사람이 자신을 제쳐놓고 빛나는 존재인 것에 대한 질투나 억울함이 꾸게 하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연예인이 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생각의 강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만큼 상대가 신경 쓰여서 견딜 수 없는 것입니다. 또한 연예인은 높은 포지션, 빛나는 존재의 상징이죠.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이 연예인이 되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이 다시는 내 손이 닿지 않는 곳으로 가버리는 상황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좋아한다면,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당신 쪽에서 접근하는 것은 어떨까요?

 

싫어하는 사람이 연예인이 되는 꿈

꿈속에 등장하는 싫어하는 사람은 사실 자기가 싫다고 생각하는 자기 자신의 일면을 암시하고 있어요. 그 싫어하는 사람이 연예인이 되는 꿈은 자신의 단점이나 자격지심을 훌륭하게 극복할 수 있다는 증거이며, 당신 자신이 발전해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 꿈을 꾼다고 해서 자연스럽게 싫은 측면을 극복할 수 있는 건 아니니까 조심하세요. 싫어하는 부분을 교정하도록 나름대로의 노력을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정리

연예인이 꿈에 나오면, 그 화려함이나 사회적인 지위의 높이 등에서 길몽이라고 생각할 때도 많겠지요. 그러나 지금까지 꾼 것처럼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소망이나 욕망이 드러난 꿈일 때가 많은 법입니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에 대한 꿈에서 온 충고일 경우도 간과하지 말고, 제대로 헤아리세요. 그것에 따라 현재의 상태를 개선할 수 있을 것이고, 기분에도 큰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꿈 잘 해석하시고 더 좋은 날이 오시길 바랄게요.

 

추가로 읽어볼만한 글

2021.10.28 - 친구 꿈해몽 18가지의 상황

 

친구 꿈해몽 18가지의 상황

친구 꿈해몽 상황 18선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나눌 수 있는 그런 친구가 있다는 것은 인생에 있어서 정말 큰 재산이 아닐까요? 다만, 평소의 꿈속에 나타나는 친구는 현실의 친구가 아니라 그 이

kjsorolcl.tistory.com

반응형

'기타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 꿈해몽 20가지의 상황  (0) 2021.12.08
친구 꿈해몽 18가지의 상황  (0) 2021.10.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