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리트, 프틸롭시스, 엑시아, 메테오라이트, 텍사스, 나이팅게일, 굼, 블루포이즌, 시즈, 라플란드, 첸, 아미야(미사용)
밑의 딜러 자리에는 보통 에이야, 스카이파이어 등의 캐스터를 놓지만 쓸만한 캐스터가 덱에 없는 상황이므로 블루포이즌을 채용하였다.
아미야는 수면 시간 동안 공중 유닛 한두개가 새버린다.
본인은 키우지 않았지만 기타노 2정예 스킬로 덩치들을 잡고 바로 다른 스나이퍼로 교체하는 방법도 있다고 한다.
블루포이즌은 체력이 약해서 쉽게 터지는 것으로 유명한데 동영상의 블루포이즌은 레벨이 2정 60에 달하는 슈퍼 청독인지라 버텨냈다.
참고로 2정 31레벨 엑시아의 체력이 1596, 2정 30레벨 이프리트의 체력이 1408인데 비해서 레벨 60의 블루포이즌의 체력은 달랑 1168...
뽑은지 얼마 안된 터라 신뢰도가 56%라는 점도 있긴 하다.
어지간하면 저 자리에 청독이를 두는 것은 비추.
윗자리는 3대 적폐에 속하는 엑시아가 5연발 사격으로 모두 잡아내준 덕분에 든-든
이프리트 또한 이 맵에선 진리니까 가지고 있으면 꼭 쓰자.
텍사스, 사리아, 라플란드, 프틸롭시스, 첸, 시즈, 블루포이즌, 나이팅게일, 실버애쉬, 이프리트, 에이야파들라, 메테오라이트(미사용)
두번째는 엑시아는 없지만 은재, 첸, 에이야, 사리아에 이프리트까지 웬만한건 다 있는 빵빵한 계정.
밑은 에이야가 여유있게 2스킬 광역딜로 잡아주고 위는 엑시아 다음가는 단일스나인 청독과 명일방주 원탑으로 통하는 실버애쉬가 있어서 무난했음.
(아슬아슬한 장면이 있긴 있었지만...)
첸은 보통 2스를 채용하지만 후반에 등장하는 피통 돼지들을 공략하기 위해 3스로 채택해보았는데 나쁘진 않다.
단지 마지막에 보스한테 들어가는 딜이 안습.
사실 뭐니뭐니해도 은재의 진은참 한 방이면 뇌없이 모든 걱정이 해결이다.
명일방주 중급섬멸 400마리 완벽 클리어 (0) | 2020.03.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