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로스트아크 3차 CBT 4일차.


전직 후에 루나패스에서 제일 먼저 아만 사제라는 NPC와 만나게 됩니다.

아만 사제를 노리는 암살자들이 등장하는데 첫 임무는 아만 사제의 보호입니다.





초반부터 과격하네요.

기물 파손까지ㅎㅎ




암살자들로부터 아만 사제를 보호하고 레온하트 성당까지 가는 장면을 담았습니다.

블래스터의 스킬 사용에 슬슬 익숙해지는 것 같네요.





루나패스 마을까지 도착한 후 NPC 사이에서 걸어다니면서 퀘스트를 진행하는 3분 동영상입니다.

전투 장면은 없어서 살짝 지루할 수 있습니다.



음유시인 르네폰 앞에서 춤추는 퀘스트.

별의 별 컨텐츠가 다 있네요.



나름 NPC의 대사에 유머도 들어가 있는 모양새입니다.

항마력이 꽤 사용됐나보네요.




퀘스트를 진행하던 도중, 오래된 예배당이란 맵에서 대량의 몬스터가 튀어나오길래 찍어보았습니다.

블래스터의 전투씬을 보고 싶은 분들은 재생해보세요.

컨트롤이 아직 익숙한 편은 아니지만 대략적인 사냥 모습은 잘 담은 듯합니다.





그리고 로스트아크에는 스퀘어홀이라는 이동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스퀘어홀을 이런 식으로 등록해두면...



M 키를 눌러서 등록해둔 스퀘어홀로 소량의 금액을 내고 순간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동 중인 모습.




이동된 모습입니다.

먼 거리를 직접 뛰어서 이동하는 것은 아무리 부지런해도 힘들겠지요.

스퀘어홀을 통해 편하게 오가면 되겠습니다.


2018/05/24 - 로스트아크 거너 3차 CBT 2일차 토트리치 퀘스트


2018/05/25 - 로스트아크 3차 CBT 블래스터 전직


2018/05/22 - 로스트아크 Final 3차 CBT 이벤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