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오랜만에 메이플스토리를 복귀해서 버닝 서버에 일리움을 생성해보았습니다. 새로 생긴 직업도 많고 인터페이스도 많이 변했더군요. 한번 레벨업 할 마다 3레벨을 증가시켜주는 버닝 이벤트도 있겠다, 이 기회에 다시 시작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맨 처음에 시작하는 아쉴롬 입구 탈출 퀘스트. 병사한테 닿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데 은근히 까다롭더라구요. 중간에 병사를 피해서 뛰어내릴 때 살짝 닿아서 실패했구나 싶었는데 다행히 들키지 않았다는 문구가 뜨네요.





제일 적응이 안 되던 부분인데 크리스탈 아카데미아의 크리스탈 범위에서는 ALT 점프키 반복을 통해 위로 비행이 가능합니다. 




제일 어려웠던 아카데미아 2-1 이동 부분. 완전히 쭉 올라가면 윗층으로 이동해버리고 그렇다고 너무 낮게 날면 저 칸까지 가질 못 하더라구요:( 크리스탈 포탈 스킬을 이용해서 비행하는게 중요합니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 훈련장 안쪽과 크리스탈 숲 동쪽을 사냥하는 모습. 크래프트:자벨린 스킬의 타격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둔탁한 효과음과 함께 조금 떨어진 몬스터들도 연계해서 잡히네요.





100레벨과 5차 전직을 달성하면 전설의 비밀 상자와 Eternal Flame 칭호 교환권을 열어볼 수 있는데 이것을 목표로 계속 게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