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클래시오브클랜(coc)의 최근 클랜 리그 업데이트로 리그 상점에서 리그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165 포인트에 판매되는 '영웅 해머' 아이템입니다.


△리그 상점에 진열된 여러 종류의 리그 포인트 아이템들.


클랜 리그에서 일주일간 꼬박꼬박 참여해서 별을 따올 시에 아무리 못해도 350포인트, 많으면 450포인트를 넘게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감안해보면 리그를 1번 참여할 때마다 영웅 해머를 2개 씩은 구매할 수 있겠군요.

덕분에 영웅 업그레이드에 사용될 보석을 그만큼 아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웅 해머의 효과 설명창


리그 상점에서 구매 완료한 아이템들은 클랜성의 마법 아이템 창고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유저 분들이 영웅 해머를 사용할 때 모르고 지나치실만한 부분.


영웅 해머는 영웅의 책과는 달리 업그레이드 중인 영웅에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깨어있는 영웅에 그대로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자원을 소모해서 영웅을 재울 필요없이 바로 사용해서 업그레이드된다는 것이 포인트이지요.

즉 바꿔 말하면 업그레이드에 지불해야 할 자원까지 아끼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영웅의 책에서 더 발전된 영웅 해머의 어마어마한 효율을 볼 수 있군요.



28레벨의 그랜드 워든에 1160만 엘릭서 대신 영웅 해머를 소모해서 29레벨으로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모습.


리그 상점에서 판매하는 다른 종류의 해머들도 똑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겠군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