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2018년 7월 14일자 던파 다크로드(소울브링어) 개편 후의 스킬트리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스킬에 대한 선호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쓰시면 될 듯합니다. 솔플 위주의 스킬트리입니다.



귀참-  잡몹 처리에 유용해서 마스터했습니다. 기본 스킬은 취향에 따라 빼셔도 될 듯해요.


무기 마스터리 - 도 소울이시면 도 마스터리, 소검 소울이시면 소검 마스터리로 마스터.


카잔, 브레멘 - 소울의 상징과도 같은 스킬들이죠, 마스터.


달의 커튼 - 자신과 파티원의 암속성 저항력, 자신의 암속성 강화 증가, 마스터


잔영의 케이가 -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 마스터.


패시브 스킬들은 별 하자가 없으면 모두 마스터합니다.





귀검편 - 범위도 좋고 데미지도 쏠쏠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다들 마스터하시더라구요.


사야, 라사 - 마스터.


툼스톤 -  시전 시간도 은근히 길고(예전에 비해 많이 줄어들었지만...) 떨어지는 지점도 랜덤이라 전 쓰지는 않고 있어요.


귀참 광폭 - 얼마 안 되는 소울의 한 방 딜링기이며 즉발 시전이라 판정도 좋은 편입니다.


귀영섬 - 1만 찍어도 홀딩 역할으로서 충분한 듯해요.


흑염의 칼라 - 잡몹 처리에 좋고 올릴수록 흑영검 또한 데미지가 증가하는 밥줄 스킬이니 마스터해줍시다.




칠흑의 공포 - 적의 공격속도, 이동속도를 낮추고 스킬 공격력을 올리는 필수 패시브 스킬, 마스터.


귀참: 나락 - 강제 경직으로 2초 홀딩에 좋으나 딜은 체감이 잘 안 되어서 남는 스포만 모두 찍어주었어요.

취향에 따라 귀참을 빼고 마스터하셔도 무난합니다.


흑영검, 광폭의 블라슈 - 마스터.


블레이드 팬텀 - 홀딩에도 좋고 범위, 딜도 좋은 장판 스킬, 마스터.


툼스톤 스웜프 - 몹을 모두 끌어들이는 몰이 효과도 있습니다, 마스터.


팬텀 마스터리 -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귀영섬의 딜레이 삭제, 브레멘을 패시브 효과도 바꿔줍니다, 마스터.


검귀강령: 식, 지그 강령 - 마스터.





TP 스킬.

솔플 위주의 소울이라면 대부분 귀검편,  광폭, 칼라는 마스터해요. 

라사가 조금 갈리는데 라사를 빼고 다른 TP 스킬에 투자해도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