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기다리던 로스트아크의 3차 cbt


스마일게이트에서 개발 중인 로스트아크의 마지막 클로즈베타 소식이 나왔습니다.

2014년 11월 12일 첫 트레일러가 공개되었고

그간 별다른 정보가 없었음에도 트레일러의 엄청난 퀄리티 때문에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던 게임이었는데 드디어 4월 19일자 오늘부터 5월 13일까지 마지막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을 하게 됩니다.


3차 cbt에서 지금까지 공개된 신규 업데이트 항목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신규 클래스인 호크아이와 기공사

호크아이는 기계 활을 이용해 능수능란한 전투 전개로 상대를 교란하는 직업이고
기공사는 근거리 체술형 공격과 원거리에서 적을 무력화시키는 장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2. 새로운 컨텐츠인 시련의 회랑과 카드배틀

시련의 회랑은 끝없는 수련을 통해 강해진다는 언급을 볼 때에 말 그대로 수련장소로 추측되네요.

카드배틀은 정확한 룰은 소개되어 있지 않지만 사냥을 통해 희귀카드를 얻을 수 있고 자신 만의 덱을 구축해서 여러 NPC와 카드배틀을 할 수 있다고 하니 미니게임 비슷한 개념인 것 같아요:)





3차 클로즈베타 신청 화면입니다.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 메인으로 되어있구요. 

가운데 있는 테스터 신청 버튼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안 되어있으시다면 회원가입이 먼저 필요합니다.

4월 19일(목)부터 5월 13일(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 그 안에 신청하셔야 해요.

그리고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5월 18일에 있습니다.





저의 경우엔 이미 2차 테스터로 뽑힌 적이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차, 2차 클로즈베타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따로 심사를 거치지 않고 

3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충분한 인원의 테스터를 뽑고 있으니 기존에 참여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기대를 가지고 신청해보세요:)


여담으로 로스트아크의 제작비는 800억원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한 때 많은 비용이 투자된 게임들이 그 비용의 기대값에 미치지 못하는 상태로 나오면 비용의 대부분이 회식비로 쓰인 것 아니냐는 우스갯소리도 있었는데 

2차 클로즈베타에서 이 게임을 거쳐본 제 입장에선 충분히 납득가는 금액이라 보고 있답니다.

그래픽이 너무나도 좋고 방대한 양의 컨텐츠에 타격감 또한 상당히 좋았었거든요.

플레이할 수 있는 클래스도 더 추가되니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

5월 13일을 손꼽아서 기다려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