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 94레벨에서 고갈되어버리는 던파 시나리오 퀘스트

요즘 던전앤파이터의 만렙이 95까지 확장되면서 많은 분들이 할렘 지역의 던전을 분주하게 플레이하고 계십니다. 새로 유입된 분들이라면 다른 유저 분의 시나리오 경험치를 공유한다는 개념은 생소할테니 보통 자신의 시나리오 퀘스트만 진행하게 될텐데요. 이럴 경우 시나리오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했을 시 94레벨 초반 정도의 게이지에서 멈추게 돼요.



던전 하나를 클리어해봤자 95레벨 달성에 필요한 4억 가량의 경험치에서 0.3~0.5퍼센트 정도 밖에 안 되지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수월하게 95레벨까지 갈 수 있을까요?



다행히 반복 경험치 퀘스트가 있었습니다. 슬리피 할로우 던전을 3회씩 클리어하면 경험치를 무려 10%씩 올려주는 아이템을 주는군요. 약간 노가다성이 있긴 하지만 사냥 경험치 만으로 올리는 것보다는 훨씬 수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슬리피 할로우 던전에서는 개당 시세가 2000골드가 넘는 '탄생의 씨앗' 아이템이 드랍됩니다.(에컨 던전 입장에 탄생의 씨앗 5개 필요)

자동 파밍이 아니니 꼼꼼하게 주워담아야 해요.


그리고 입장할 때마다 맵과 보스몹이 랜덤으로 달라지는데 어센션(디멘션워커)으로 솔플 동영상을 몇 개 찍어보았습니다..^^

컨트롤이 미숙한 탓도 있지만 몹들이 세로로 퍼져있어서 빠르게 정리하기는 어렵더라구요.

플레이하다보면 자신 만의 노하우가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스 - 트라우마 욤



보스 - 영혼사육자 몬데그린





보스 - 광신의 디외르베



보스 - 은광의 타고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