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기업인 소니 모바일의 XZP(XZ Premium), XZ1, XZ1C(XZ1 Compat) 기종들이 빠른 시일 내에 안드로이드 버전을 파이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파이'는 2018년 8월 7일에 공개된 안드로이드 9.0 버전에 붙여진 명칭인데요. 위 세 가지의 엑스페리아 시리즈들이 당초 예상되었던 11월에서 조금 더 앞당겨서 파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정된 업데이트 날짜 또한 공개되었습니다. 소니 모바일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10월 26일부터 XZP, XZ1, XZ1C 기종에서 파이 업데이트가 시작된다는 내용이 공지되었습니다. 그 밖에 XZ2 프리미엄 사용자는 11월 7일부터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파이에서는 IOS와 비슷한 텍스트 줌 기능과 잠금 해제 횟수, 수신 알람 수 등의 기기 사용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 스크린샷 편집기 등등 많은 기능들이 새로 추가되었다고 하니 엑스페리아 일부 기종들의 파이 업그레이드 예정 소식은 해당 기종들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반가운 소식인 듯합니다.


추가적인 뉴스는 소니 공식 블로그, 트위터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공식 블로그

https://blogs.sonymobile.com


트위터

https://twitter.com/sonymobilenews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