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4년간 많은 기대를 모아왔던 로스크아크가 11월 7일 수요일 정식 오픈됩니다. 로스트아크는 크로스 파이어로 유명한 스마일게이트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2014년 첫 트레일러의 공개 이후로 영상 속의 상당한 퀄리티로 인해 많은 주목을 받았던 바가 있습니다.



현재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오픈을 준비하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특별한 한정 아이템 3종을 지급한다고 하니 오픈을 기다리고 있던 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될 듯합니다.



사전 예약은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광고성 정보(SMS) 수신 동의를 체크한 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로스트아크 사전 예약 버튼을 누르면 즉시 참여됩니다.


또한 사전 예약 이벤트는 9월 17일 월요일에 시작하여 11월 5일 월요일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그러니 종료 기한 안에 꼭 신청하여 상품을 받고 로스트아크 정식 오픈의 기쁨을 더할 수 있도록 해야겠군요. 


상품은 카드 게임에서 쓰일 '오픈을 축하하는 마리', '준비된 자' 칭호, '아르데타인 공방 고글' 3종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 상품권 1만원, 20명에게 '울트라 와이드모니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3종의 아이템들은 모든 유저가 받을 수 있으며, 추가 상품을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회까지.

당첨자 발표는 11월 14일 공지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사진 예약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 또한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공유 버튼을 통해 공유한 후에 댓글란에 공유한 페이지의 URL을 적으면 참여됩니다. 상품으로는 로스트아크 화폐로 사용될 '크리스탈 100개'를 전원 지급,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를 100명의 인원에게 지급해준다고 하는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맨 아래에 있는 댓글란에 공유 URL을 입력하면 공유 이벤트 또한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종료는 11월 5일, 로스트아크 정식 오픈은 11월 7일이니 참고해주세요.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이동 - https://lostark.game.onstove.com/Promotion/180917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