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다음검색 리워드 이벤트가 2018년 4월부터 쭉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리워드란? 다음 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할 때마다 1포인트씩 지급되고, 지급받은 포인트를 소모해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아래와 같이 매우 간단한 과정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먼저 다음 포털에 '다음검색 리워드', '다음검색 이벤트', '검색포인트' 중에 하나의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이벤트 화면이 보이게 되면 이벤트를 참여할 카카오 계정의 연동을 위해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카카오 계정의 연동 후에는 사진과 같이 현재 적립된 포인트의 현황을 보여줍니다.


검색을 한 번 할 때마다 1포인트가 적립되며, 하루에 적립 가능한 한도는 50포인트입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월말마다 포인트가 처음으로 초기화되니 그 전까지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경품에 응모한 모습.

포인트 현황의 바로 밑에 경품 리스트가 있으며, 응모할 때마다 위와 같이 메세지를 보여줍니다.


현재 선착순응모와 추첨응모로 나뉘어져 있으며, 추첨응모 상품에는 여러 번의 반복 응모가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의 종류는 매달 초기화될 때마다 달라지게 되는데 주로 기부쿠폰, 영화 예매권 또는 게임 캐시 쿠폰이 있으며, 무려 아이폰이 등장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다음검색'을 통해 개별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점 참고하세요.


검색 한 번이라는 매우 간단한 규칙이니 꾸준히 참여하기 좋은 이벤트인 듯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