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글귀

반응형

던전앤파이터 할렘 업데이트 이후로 이유 없이 정지를 먹었다는 유저분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정지라는 주장도 있긴 하나 이번 정지를 당한 분들의 입장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겠지요. 작년 12월에도 대량 영정 사태가 있었다가 한 번에 풀어주었다고 하니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예전 안톤 던전 버그를 악용해서 무제한 입장했던 유저들이 단체로 정지를 먹었던 사태처럼 이번에 에컨을 피로도0 상태에서 무한으로 재도전했던 유저들을 정지시켰다는 추측이 있지만 말 그대로 추측이지, 확실한건 아니에요.


애초에 에컨 경험치는 그렇게 크지 않을 뿐더러 이번에 피로도가 소모되지 않도록 패치된 내역이 있습니다. 


에컨 던전
· 테이베르스가 마계와 결착하면서 에컨의 결착이 종료됩니다.
· 에컨은 마계 결착지에 위치한 차원의 우주를 통해서 입장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파티 인원 수에 따라 던전 난이도가 변경됩니다.
· 파티 인원 별 투기 획득이 가능합니다.
· 투기 대결
· 제일 먼저 사용한 캐릭터가 투기 대결을 진행하게 됩니다.
· 에컨 던전의 입장 비용 및 제한이 완화됩니다

· 에컨 던전이 피로도를 사용하지 않는 던전으로 변경되어 적정 레벨 던전에서 제외됩니다.


그렇지만 에컨 외에는 그럴 듯한 이유가 나오지 않는 상황이라 정지를 먹은 분들께선 꽤나 애태우고 계실 것 같네요. 사태 진정이 빠르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